2025/05/07 3

페나코니 - 3.2.1 벨벳의 악마

로빈의 죽음, 페나코니에서 벌어진 두 번째 비극과 음모의 가속화🧭 주요 전개스텔레는 어벤츄린과 함께 로빈의 사망 장면이 담긴 조작 없는 기억을 확인함.어벤츄린은 이를 계기로 페나코니의 좋은 꿈을 무너뜨릴 수 있다고 주장함.블랙 스완은 어벤츄린이 의도적으로 정보를 이용하고 있음을 경고하며 경계할 것을 조언.열차팀은 현실로 돌아와 가족 측과 접촉, 그들의 미심쩍은 침묵에 주목함.아케론과 샘의 대화에서 엘리오의 「각본」이 언급되며, 현재 사건들이 미리 예지된 흐름임을 암시함.🔥 핵심 포인트로빈 / 가족축제의 별의 인기 스타가 「죽음」의 밈에 의해 사망. 꿈세계의 안전 신화에 균열이 생김.어벤츄린 / 컴퍼니사건을 외부로 폭로함으로써 가족과의 협상력을 확보하려는 상업적 의도. 진실보다는 이익에 더 가까운 인물..

페나코니 - 3.1.13 누가 죽였는가...

기억의 불꽃은 누군가의 이름을 태운다🧭 주요 전개스텔레 일행은 기억의 영역 안에서 불에 타버린 괴물의 잔해를 발견하며, 범인의 흔적을 쫓기 시작한다.잔해의 특성과 처리 방식으로 미루어, 범인은 전투 경험이 풍부한 용병 혹은 킬러임이 드러난다.블랙 스완은 반디가 남긴 기억의 흔적을 추적해 그녀가 배신당하고 고립된 채 죽음에 이르렀음을 확인한다.이 모든 사건의 현장에는 스텔라론 헌터 ‘샘’이 등장하고, 강렬한 열기와 폭력으로 모두를 위협하며 퇴장한다.이후 어벤츄린이 등장해, 아케론이 ‘사도’이며 진범이라 주장하며, 스텔레에게 거래와 진실 중 선택을 요구한다.블랙 스완은 자신이 어벤츄린과 거래했음을 인정하되, 여전히 스텔레를 보호하려는 입장임을 밝힌다.마지막에는 선데이와 스파클의 대화를 통해, 가족조차 이변..

페나코니 - 3.1.12 자정에 잠에서 깨면

꿈이 침몰할 때, 기억은 떠오른다🧭 주요 전개스텔레는 열차 멤버들과 합류하여, 꿈세계의 이면에서 일어난 기억 왜곡 현상과 스파클의 환술, 페나코니의 침몰 조짐에 대해 설명을 듣는다.기억하는 자 블랙 스완은 페나코니의 꿈세계가 무너지고 있으며, 그 이면의 ‘기억의 영역’이 현실을 위협한다고 경고한다.열차팀은 블랙 스완과의 협력을 수락하고, 기억의 영역으로의 탐사를 시작하게 된다.그 과정에서 스텔레는 반디의 존재가 다시 꿈세계 안에 있음을 감지하며, 기억 속 잔영을 따라가게 되고, 끝내 반디가 죽음에 가까운 상황에 이르렀음을 확인한다.스텔레와 블랙 스완은 그녀와 함께 반디의 흔적을 기억으로 보존하며 귀환 준비에 나선다.🔥 핵심 포인트페나코니의 침몰 / 기억의 영역의 실체블랙 스완에 의해 페나코니는 본래의..

반응형